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전체메뉴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부천FC를 응원합니다

활동사진

프린트 트위터 페이스북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지역아동센터 축구교실 운영

부천FC/2016-10-14/조회수 : 1795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지역아동센터 축구교실 운영

-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대상으로 무료 진행

- 축구교실을 통해 축구저변 확대 및 건강한 성장발달 도모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에서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를 대상으로 축구교실을 운영한다.

 

2016년 10월 10일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 이웃사랑지역아동센터와 다음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 40명이 참여하는 이번 축구교실은 축구를 통한 정서적·육체적 성장발달을 돕고, 축구 기술을 습득하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또한 참여대상 지역아동센터 인근 지역의 운동장(소사초등학교) 및 풋살구장(해그늘풋살장)을 활용하여 수업 참여를 위한 접근성을 높이고, 여자축구선수 출신인 박현진 강사가 전담 강사로 투입되어 그 수업의 질을 높인다.

부천FC1995 선수단 역시 보조 강사로 참여하며 최전방에서 부천FC1995 구단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정해춘 이사장은 “지난 6월부터 지역아동센터 회장님들과 면담을 통해 축구교실 참가 희망 수요조사를 실시하였고, 운영 장소 및 세부운영 프로그램을 선정하기까지 많은 노력을 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동사랑지역아동센터와 다음지역아동센터가 함께하게 되었는데, 이번 축구교실을 통해 어린이들이 축구를 즐기며 건강하고 밝게 자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지역아동센터 축구교실의 박현진 강사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축구를 알려줄 수 있어 대단히 영광이다.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쉽고 즐거운 축구수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첨부파일

  •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