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전체메뉴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부천FC를 응원합니다

인사말

프린트트위터페이스북

인사말

축구로 하나된 부천을 그려봅니다.

부천시민, 그리고 축구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김수경입니다.

우리 부천은 축구를 사랑하는 도시입니다.
프로 축구 팀이 하루 아침에 사라지는 일을 겪었음에도, 시민과 축구팬들이 모여 다시 팀을 만들수 있는 저력을 가진 도시입니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은 부천시민들의 축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 모든 시민이 축구로 하나되는 미래를 그려봅니다.

아이들, 어른들 모두가 축구를 사랑하고, 축구를 함께 이야기한다면, 부천은 아름다운 도시가 될 것입니다.
도시의 구성원 모두가 축구를 이야기하며 공감을 나눈다면 그것이 곧 도시의 정체성이 됩니다. 도시에 축구팀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한 도시의 정체성을 대변하고, 모든 시민을 하나로 뭉치게 한다면 도시의 품격이 달라질 것입니다.

우리 조합은 부천시민이 축구를 사랑할수 있게 또, 축구로 하나된 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에게 한발짝 다가가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부천의 어린이들이 축구를 즐기고 더 나아가 모든 구성원이 축구를 직접 배우고, 응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부천시민, 그리고 축구팬 여러분 부천FC1995는 특별한 팀입니다. 팬과 시민이 만든 팀은 대한민국에서 그 유례를 찾기 어렵습니다.
자본의 논리, 기업의 논리 보다 우선하는 것이 팬과 시민이라는 부천FC1995의 철학은 계승 발전 될 것입니다. 우리 조합도 앞장 서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천FC1995가 진정한 시민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선 많은 관중이 경기장에 모여 부천의 이름으로 팀을 응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부천시민 여러분 모두 함께 한 마음 한뜻으로 성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김수경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